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브레이브걸스 유정 '굿나잇 애교송' 공개…남심 강탈
2017. 03.31(금) 11:30
브레이브걸스 유정
브레이브걸스 유정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브레이브걸스 멤버 유정이 '굿나잇 애교송'을 선보여 화제다.

30일 브레이브걸스 공식 SNS 채널에는 머리에 이름표를 붙인 유정의 애교 넘치는 동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영상은 "한 번도 해본 적 없는 애교 영상! 다음에 더 귀엽고 재밌는 영상으로 돌아오겠다"는 글과 함께 공개됐다.

영상 속 유정은 "있잖아 내가 할 말이 있어. 있잖아 내가 너를 좋아해. 이만큼 이만큼 내가 너를 좋아해"라며 고백송을 부른 후 팬들에게 굿나잇 인사를 전했다.

특히 유정만은 상큼한 눈웃음과 귀여운 율동으로 매력을 발산, 남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유정이 소속된 브레이브걸스는 지난 7일 새 앨범 '롤린'(Rollin)으로 컴백해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현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브레이브걸스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