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혹성탈출: 종의 전쟁’ 강렬한 분위기의 티저 포스터 공개
2017. 04.06(목) 14:59
혹성탈출: 종의 전쟁
혹성탈출: 종의 전쟁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인턴기자] 영화 ‘혹성탈출: 종의 전쟁’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혹성탈출: 종의 전쟁’(감독 맷 리브스) 측이 6일 유인원들의 리더 시저의 모습이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혹성탈출: 종의 전쟁’은 살아남은 인간들과 시저(앤디 서키스)가 이끄는 진화한 유인원 간의 종족의 운명과 지구의 미래를 결정할 거대한 전쟁을 그린 블록버스터 영화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서는 진화한 유인원들의 리더 시저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시저는 결의에 찬 모습으로 치열한 전쟁의 시작을 예고했다. 이에 승리한 종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지독한 전투에서 승리를 거둘 최후의 존재가 어느 쪽이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영화 ‘반지의 제왕: 왕의귀환’(2003), ‘호빗: 스마우그의 폐허’(2013) 등을 통해 모션 캡처 연기의 독보적인 존재로 자리매김한 배우 앤디 서키스가 카리스마 있는 리더 시저로 분해 또 한 번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혹성탈출’ 시리즈는 전작들에서 CG 및 모션캡처 기술을 기반으로 한 풍부한 볼거리부터 생존과 공존에 대한 깊이 있는 메시지까지 담아내 호평을 받았다. 이번 ‘혹성탈출: 종의 전쟁’은 지난 2014년 개봉한 ‘혹성탈출: 반격의 서막’에 이어 3년 만의 귀환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7월 개봉.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혹성탈출: 종의 전쟁’ 포스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인턴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혹성탈출: 종의 전쟁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