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김원해 측 "'당신이 잠든 사이에' 출연, 3월부터 촬영 중"
2017. 04.12(수) 18:17
김원해
김원해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배우 김원해가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 출연한다.

12일 소속사 더피움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에 "김원해가 SBS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연출 오충환, 이하 '당잠사')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김원해가 '당잠사' 출연을 확정했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관계자는 "이미 3월부터 '당잠사' 측이 촬영에 돌입했고 김원해의 출연 여부도 그 때 확정됐다"고 설명했다.

김원해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김과장'(극본 박재범·연출 이재훈)을 비롯해 종영을 앞두고 있는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극본 백미경·연출 이형민, 이하 '도봉순')에도 출연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김원해는 '김과장'과 '도봉순'에 출연하며 '당잠사' 촬영에도 임해 분주한 날들을 보냈다.

'김과장'과 '도봉순' 모두 성황리에 막을 내리고 있는 상황. 김원해의 상승세가 '당잠사'에도 이어질지 기대를 모은다.

'당잠사'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홍주(수지)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수습 검사 재찬(이종석)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키오' 등을 흥행시킨 박혜련 작가와 '닥터스' 오충환 감독의 의기투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00% 사전 제작으로 현재 촬영에 한창이다. 오는 9월 중 첫 방송 예정.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신정헌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원해 | 당신이 잠든 사이에 | 힘쎈여자 도봉순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