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시에나 밀러, 브래드 피트와 열애설 부인 "대답할 가치 없다"
2017. 04.13(목) 17:48
시에나 밀러
시에나 밀러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할리우드 배우 시에나 밀러가 브래드 피트와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13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일간지 뉴욕포스트는 시에나 밀러와 진행한 인터뷰를 보도했다.

이 인터뷰에 따르면 시에나 밀러는 브래드 피트와의 열애설에 대해 "대답할 가치도 없다. 너무 뻔하고 말도 안 되는 이야기"라고 웃어 넘겼다.



앞서 11일 미국 언론들은 시에나 밀러와 브래드 피트가 영화 '잃어버린 도시 Z(감독 제임스 그레이)'의 시사회에 참석한 뒤 LA에 있는 한 레스토랑에서 데이트하고 밤새 이야기를 나눴다고 보도했다.

이에 같은 날 미국 가십 검증 매체 가십캅은 시에나 밀러와 브래드 피트가 식사를 함께 한 것은 맞지만 데이트는 아니었고, 단 둘이 아닌 동료 배우들과 함께 자리했다고 반박 기사를 냈다. 여기에 시에나 밀러가 직접 열애설을 부인함에 따라 브래드 피트와의 염문은 일단락 될 것으로 보인다.

영화 '잃어버린 도시 Z'는 브래드 피트가 제작하고 시에나 밀러가 주연으로 출연한 작품이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브래드 피트 | 시에나 밀러 | 잃어버린 도시Z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