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어느 멋진 날’ 세븐틴 정한‧조슈아, 충격 부르는 애교 ‘먹방’
2017. 04.14(금) 09:28
세븐틴의 어느 멋진 날 in Japan
세븐틴의 어느 멋진 날 in Japan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인턴기자] ‘어느 멋진 날’에서 그룹 세븐틴의 정한과 조슈아가 먹방을 선보인다.

14일 저녁 방송되는 케이블TV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세븐틴의 어느 멋진 날 in Japan’에서는 세븐틴의 일본 아키타 여행기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정한과 조슈아는 가게를 찾기 전부터 음식에 대한 강한 의지를 불태웠다. 이어 그들은 일본 아키타의 명물인 벌꿀 디저트를 보고 감탄했다.

정한과 조슈아는 디저트를 먹으며 다양한 표정과 행동을 보이며 온몸으로 맛을 표현했다. 그들의 실감 나는 맛 표현에 현장의 제작진들이 군침을 흘렸다.

정한과 조슈아는 배틀을 방불케 하는 표현 경쟁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 과정에서 그들은 애교까지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전했다. 14일 저녁 7시 방송.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인턴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세븐틴 | 어느 멋진날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