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컴백 앞둔 이효리, ‘댄싱9’ 김설진과 회동…팬들 기대감UP
2017. 04.17(월) 19:37
댄싱9 이효리 김설진
댄싱9 이효리 김설진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컴백을 앞두고 있는 가수 이효리가 '댄싱9' 우승자이자 현대무용가 김설진과의 친분을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설진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좋은사람"이라며 사진 한 장을 게재해 눈길을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설진과 이효리는 편안하고 수수한 차림을 한 채 자연을 즐기는 듯한 모습이다. 한눈에 보기에도 남매처럼 다정해 보이는 두 사람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김설진은 앞서 케이블TV Mnet 예능프로그램 ‘댄싱9’에 출연하며 화제가 됐던 참가자다. 그는 현대무용가이자 안무가이며 예술감독 등을 역임한 업계 실력자다.

이에 일부 팬들은 이효리가 컴백을 앞두고 현대무용에 관련한 자문을 받으려 김설진과 만난 것이 아니냐며 기대감을 표출하기도 했다.

이효리는 작곡가 김형석의 엔터테인먼트기업 키위엔터테인먼트에 계약했으며 올해 상반기 가요계 컴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김설진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설진 | 댄싱9 | 이효리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