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팝★’ 비욘세 쌍둥이 임신 만삭 근황 공개, 눈부신 D라인 몸매
2017. 04.17(월) 21:38
비욘세 만삭 쌍둥이 임신 제이지
비욘세 만삭 쌍둥이 임신 제이지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팝 가수 비욘세의 ‘만삭’ 근황이 공개돼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비욘세 친모 티나 노울즈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딸과 함께 한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비욘세 모녀와 함께 비욘세와 데스티니스차일드로 함께 활동했던 캘리 롤랜드의 모습이 담겼다.



비욘세는 화이트 원피스 의상을 입은 채 아름다운 ‘D라인’을 과시한다. 선글라스를 끼고 편안하게 휴식을 즐기는 비욘세의 근황을 접한 팬들은 순산을 향한 응원글을 남기고 있다.

비욘세는 남편인 래퍼 제이지와의 사이에 5세 딸 블루 아이비를 뒀다. 또한 지난 2월 비욘세는 쌍둥이 임신 소식을 전하며 현재 출산을 기다리며 태교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티나 노울즈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비욘세 만삭 | 비욘세 쌍둥이 임신 | 제이지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