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비디오스타’ 소녀시대 유리 사촌동생 비비안(차현정), 하트입술 개인기 ‘폭소’
2017. 04.18(화) 20:55
비디오스타 비비안 차현정 소녀시대 유리
비디오스타 비비안 차현정 소녀시대 유리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비디오스타’의 소녀시대 유리 사촌동생 비비안이 특이한 개인기로 스튜디오를 압도했다.

18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 42회는 MC 박소현 김숙 박나래 전효성 진행 아래 '현정아 사랑해' 동명이인 특집으로 원조 디바 김현정, 스페이스A 김현정, 개그우먼 이현정, 모델 비비안 차현정, 그리고 현정이들이 사랑하는 남자 알렉스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전효성은 이날 모델 비비안 차현정에게 “무려 MBC ‘라디오스타’도 거절했다는데..”라며 ‘비디오스타’ 출연 이유를 물었다. 차현정은 “주제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출연하겠다고 했다”고 말했다.

차현정은 이날 ‘하트 입술’이 자신의 매력 포인트라며 카메라 화면을 향해 입술을 살짝 내밀고 사랑스러운 애교를 선보였다. 급기야 차현정은 새끼고양이 여러 마리가 내는 울음소리, 시베리아 허허벌판에서 창문을 살짝 열었을 때 나는 소리 등 신묘한 개인기를 연속으로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차현정은 모델로 활약하는 신예 스타이자 소녀시대 멤버 유리의 사촌동생으로도 알려져 있다.

한편 이날 달콤한 '로맨틱남' 알렉스는 네 명의 현정이들 중 원조 디바 김현정을 평소 흠모(?)해 왔다고 고백해 스튜디오를 핑크빛 기류로 물들였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에브리원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비디오스타 | 비비안 | 유리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