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킴 카다시안♥카니예 웨스트 불화설 일축, 여전히 연인같은 섹시 부부
2017. 04.18(화) 23:06
킴 카다시안 카니예 웨스트
킴 카다시안 카니예 웨스트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모델 킴 카다시안과 힙합 가수 카니예 웨스트 부부의 다정한 가족사진이 눈길을 끈다.

17일 킴 카다시안은 "2017 부활절"이란 글과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편 카니예 웨스트, 딸 노스, 아들 세인트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는 드레스 차림의 킴 카다시안과 셔츠에 블랙진, 재킷에 스웨이드 구두를 매치한 카니예 웨스트, 흰색 원피스와 와이셔츠를 입은 자녀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패셔니스타 부부답게 남다른 패밀리룩을 보여줬다.



이밖에도 킴 카다시안은 남편에 밀착해 어깨에 손을 올리고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일상 사진도 화보처럼 멋스러운 컷을 완성했다. 또한 자녀들과 함께 있을 땐 쾌활한 엄마의 모습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킴 카다시안, 카니예 웨스트 부부는 최근 불화설, 이혼설에 휩싸이기도 했지만 화목한 가족의 모습을 직접 게재하며 이를 일축했다.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킴 카다시안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한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실시간이슈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