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카3: 새로운 도전' 7월 개봉…픽사, 2017년 첫 출사표
2017. 04.20(목) 09:25
카3: 새로운 도전
카3: 새로운 도전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2017년 픽사의 첫 번째 애니메이션 '카3: 새로운 도전'이 오는 7월 개봉한다.

세계적으로 흥행한 디즈니·픽사의 애니메이션 '카' 시리즈가 올 7월 신작을 내놓는다. '카3: 새로운 도전'이 7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20일 1차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카3: 새로운 도전'은 인생 최대의 위기를 맞은 맥퀸과 최첨단 기술로 무장한 떠오르는 신예 라이벌 스톰의 대결, 그리고 챔피언을 향한 레이서들의 새로운 도전을 그린 영화다. 2006년 개봉 이래 두 편의 전작이 전세계 10억불 스코어를 달성할 정도로 12년 동안 사랑 받고 있는 '카' 시리즈의 속편이다.



공개된 1차 포스터에서는 화려한 레이싱 경기장의 관중석 위로 주인공 라이트닝 맥퀸이 처참히 전복되는 모습이 담겼다. 여기에 '모든 것은 한 순간 뒤바뀐다'라는 문구는, 지금까지 챔피언 자리를 지켜온 95번 선수 맥퀸에게 어떤 위기가 찾아왔을지 그리고 어떤 도전이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1차 예고편에서는 이러한 궁금증을 해갈시켜 줄 다양한 단서들이 등장한다. 수 만 명의 관중들이 환호하는 레이싱 경기장에서 광속으로 질주하던 맥퀸은 선수 생명에 위협을 가하는 부상을 얻게 된다. 자신감으로 가득 찼던 지난날의 영광을 뒤로 하고, 맥퀸은 새로운 선수들에게 자신의 영광을 돌려줘야 하는 상황. 여기에 최첨단 기술로 무장한 잭슨 스톰이 나타나면서 본격적으로 레이싱 계의 주역이 바뀌기 시작한다.

과연 맥퀸이 주변의 우려를 딛고 다시 한번 일어설 수 있을지, 그의 새로운 도전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에 1차 예고편 속 "내 마지막은 내가 정한다"라는 대사와 "끝날 때까진 끝난 게 아니다"라는 문구는 맥퀸의 포기하지 않는 근성을 보여주며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카3: 새로운 도전' 포스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카3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