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우영, 일본에서 인기몰이 중…새 앨범 주요 차트 1위
2017. 04.20(목) 11:21
2PM 우영 일본 앨범
2PM 우영 일본 앨범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2PM 멤버 우영이 일본에서 발매한 새 앨범이 타워레코드 1위, 오리콘 차트 2위에 오르며 현지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우영이 일본에서 19일 발매한 새 미니앨범 '파티샷'(Party Shots)은 발매 당일 일본 타워레코드 데일리 세일즈 1위, 오리콘 데일리 앨범차트 2위를 차지했다.

우영은 지난 2015년 3월 발표한 일본 첫 싱글음반으로도 타워레코드 세일즈 1위, 오리콘 데일리 앨범차트 2위에 올라 성공적인 일본 솔로 데뷔를 알린 바 있다.

전곡 자작곡으로 채워진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파티샷'은 지난 3일 선공개 후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 레코쵸크에서도 데일리 랭킹 1위를 획득하며 발매 전부터 인기몰이를 했다. 또 일본 도쿄 시부야에는 우영의 영상 및 현수막 광고가 나오면서 현지팬들의 시선을 붙잡고 있다.

새 앨범 발표와 함께 현지 각종 음악 전문 사이트에 우영의 신보 발매 소식 및 인터뷰가 게재되면서 아이돌팬들 뿐만 아니라 정통 음악팬들 사이에서도 전곡 자작곡으로 구성된 이번 우영의 앨범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우영은 지난 5일 삿포로를 시작으로 일본 솔로투어를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30일 도쿄 추가 파이널 공연까지 총 6개도시 11회 공연이 진행되는 가운데 20일에는 오사카에서 공연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2PM 우영 | 오리콘차트 | 일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