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효리네 민박' 참가 신청 접수 시작, 빈방 있으니 놀러 오세요
2017. 04.20(목) 13:20
효리네 민박
효리네 민박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가수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출연하는 '효리네 민박'이 프로그램에 함께 할 참가자 신청 접수를 시작했다.

종합편성채널 JTBC 새 예능프로그램 '효리네 민박' 측은 20일 "프로그램 참여를 원한다면, 이날 오픈한 '효리네 민박' 공식 홈페이지에 신청서를 작성해 올리면 된다"고 밝혔다.

나이, 성별, 국적 뿐 아니라 개인 또는 부부, 가족, 연인, 친구 등 '효리네 민박'을 함께할 멤버 구성에 대해서도 특별한 제한이 없다. 신청양식에 따라 접수된 인적사항과 사연은 '효리네 민박' 제작진만 볼 수 있으며, 추후 개별통지 방식으로 녹화 참가 여부가 결정된다.



'효리네 민박'은 이효리와 남편 이상순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이다. 실제로 제주도에서 거주하고 있는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현지에서 민박집의 호스트 역할을 하며 손님을 맞이한다. 이에 '효리네 민박'은 누구나 원하는 만큼 무료로 쉬어갈 수 있는 독특한 컨셉트를 차용해 눈길을 끈다.

'효리네 민박'은 6월 중 첫방송을 목표로 5월 중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JT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효리네 민박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