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울산 에스오일 폭발 사고에 근로자들 다쳐, 타워크레인 쓰러지자 ‘펑’
2017. 04.21(금) 13:46
울산 에쓰오일 사고 석유화학 공장 폭발 (해당 사진은 기사내용과 무관함)
울산 에쓰오일 사고 석유화학 공장 폭발 (해당 사진은 기사내용과 무관함)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에스오일 석유화학 공장에서 사고가 발생했다.

21일(오늘) 정오쯤 울산시 울주군 온산읍에 있는 에쓰오일 정유공장에서 폭발 사고가 발생했다.

이날 정유공장에서는 타워크레인이 쓰러지면서 공장 배관을 건드렸다. 이것이 불로 이어진 것.



해당 사고로 인해 근처에 있던 근로자 2명이 부상을 입었으며 현재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 중이다. 현장의 근로자 수백 명도 사고에 따라 일제히 대피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 당국은 장비 20여 대 등을 이용해 20여 분가량에 걸쳐 큰 불길을 잡았으며 현장 수습 중이다.

경찰 측은 정확한 사고 원인, 경위 등을 조사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뉴시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석유화학 공장 폭발 | 에쓰오일 | 울산 사고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