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정치부회의' 유승민 딸 유담-심상정 아들 이우균 '자녀들 전면 선거유세'
2017. 04.21(금) 18:43
심상정 아들 이우균, 유승민 딸 유담
심상정 아들 이우균, 유승민 딸 유담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정치부회의'에서 대선 후보들의 자녀 유세에 대해 언급했다.

21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정치부회의'에서는 심상정 아들과 유승민 딸의 선거 유세에 대해 다뤘다.

이날 임소라 반장은 "이 분이 언제 선거운동 나오나 궁금한 분들 많을거다"라고 했다. 이에 다른 반장들도 궁금하다고 들떠했다.



이는 유승민 딸 유담 씨로 지난 총선 때도 아빠 유승민의 선거 유세에 나섰을 당시 빼어난 미모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임소라 반장은 "이번주가 대학 중간고사라서 시험이 끝나는 27일부터 지원 유세 한다고 하더라. 아버지를 위해 전면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이어 심상정 아들 이우균 씨에 대한 관심도 집중됐다. 임소라 반장은 "지난 총선 때도 아들이라고 적힌 점퍼를 입고 나와서 도운 적 있다. 최근 심상정 후보는 국민 시어머니란 별명도 얻었다더라"고 했다.

심상정 아들 이우균 씨도 배우 이제훈 닮은 꼴의 훈훈한 외모로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한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실시간이슈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