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낙마사고 유덕화, 시사회 축전 영상서 최근 모습 공개
2017. 04.21(금) 20:01
유덕화
유덕화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낙마 사고를 당한 유덕화가 퇴원한 뒤 처음으로 모습을 팬들에게 공개했다.

유덕화는 19일 홍콩에서 열린 액션 영화 ‘폭발물제거 전문가’ 시사회를 통해 최근 모습을 담은 동영상을 팬들에게 공개했다.

해당 영화는 유덕화가 영화 제작자 겸 주연 배우를 맡았다. 이날 유덕화는 시사회에 직접 참석하는 대신 동영상 인사를 전했다.



동영상에서 유덕화는 “여러분 준비돼셨죠? 조금 후 제가 하나, 둘을 세겠습니다. 셋을 셀 때 함께 노란선을 자르기로 합니다”며 “오랜 생각을 했습니다만 실은 영화 홍보입니다. 저는 당분간 휴식을 취한 뒤 보다 좋은 정신으로 다시 팬들을 뵙기를 희망합니다”고 전했다.

이날 전한 홍보 동영상은 유덕화가 휠체어에 앉은 채 촬영한 것으로 전해졌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유덕화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