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빛나라 은수’ 이영은X김동준, 벚꽃 아래 달콤 데이트
2017. 04.21(금) 21:04
빛나라 은수
빛나라 은수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빛나라 은수’ 이영은과 김동준이 벚꽃 자전거 데이트를 즐겼다.

21일 저녁 방송된 KBS1 일일드라마 '빛나라 은수'(극본 김민주·연출 곽기원) 103회에서는 여러 걱정으로 한숨을 쉬고 있는 오은수(이영은) 앞에 윤수호(김동준)이 나타나 미소를 보였다.

자전거를 타고 온 수호에게 “뭐예요?”라고 묻자 수호는 “자전거 데이트하자고요”라며 은수를 이끌었다. 두 사람은 벚꽃 아래서 자전거 데이트를 즐겼다.



잔디밭에 앉은 수호는 은수의 다리를 베고 “기분 좀 나아졌어요?”라고 물었다. 은수는 “수호 씨는 나 웃게 해 주는 재주가 있는 것 같아요. 수호 씨만 보고 있으면 웃음이 나요”라며 웃었다. 수호 도한 “나도 그래요 자존심도 쑥 올라오고 에너지가 생겨요. 팍팍”라며 은수를 다독였다.

수호는 “아버지한테 들었는데 형이 형수랑 합치고 싶은 가 봐요”라며 “아직 결정 난 건 아닌데 아버지가 은수 씨 걱정하시더라고요. 은수 씨가 싫다고 하면 나도 싫다고 할 거예요. 나 은수 씨 편인 거 알죠?”라고 말하자 은수는 고개를 끄덕였다.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1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노한솔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