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한끼줍쇼' 김희원, 이선균과 함께 혜화동 뜬다
2017. 04.21(금) 22:06
한끼줍쇼, 김희원
한끼줍쇼, 김희원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김희원이 이선균과 함께 혜화동에 뜬다.

김희원이 오는 26일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쥽쇼'에 이선균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다.

지난 20일 공개된 '한끼줍쇼' 예고편에 의하면 김희원과 이선균 두 사람은 혜화동 주택 골목으로 미션을 성공하기 위해 움직인다. 이선균이 처음 도착한 집에서 자신을 아느냐 묻자 "모른다"는 대답이 단칼에 돌아와 웃을 자아냈다. 이에 김희원은 불안한 눈빛과 함께 도전에 나섰고 "혹시 저를 아시냐"고 묻자, 집 주인은 인터폰을 끊어버려 인지도 굴욕을 맛봤다. 이어, 김희원은 울먹이며 "나 안 할래"라고 말하며 바닥에 주저앉아 큰 웃음을 줬다고.



김희원은 이미 케이블TV tvN 'SNL코리아 6', KBS '해피투게더', MBC '라디오스타' 등에 출연하여 예능감을 뽐낸 바 있으며, MBC '무한도전'을 통해 순수 반전 매력남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하였다. 이에 '한끼줍쇼'에서는 어떤 웃음을 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김희원과 이선균이 출연하는 신작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 역시 26일 개봉할 예정아다. 과학수사를 즐겨하는 임금 예종(이선균)과 한 번 본 것은 모두 기억하는 사관 이서(안재홍)이 콤비를 이뤄 한양에서 벌이는 여러 사건을 수사해 나가는 이야기로, 김희원은 무표정의 악인이자 야심만만한 병조참판 남건희 역으로 출연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매니지먼트K]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희원 | 한끼줍쇼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