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200만 돌파, 전작보다 이틀 빠르다
2017. 04.22(토) 00:08
분노의 질주:더 익스트림
분노의 질주:더 익스트림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이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개봉과 동시에 전세계 오프닝 스코어 신기록을 세우며 화려한 귀환을 알렸던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이 21일 저녁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은 사상 최악의 테러에 가담하게 된 도미닉(빈 디젤)과 그의 배신으로 팀 해체 위기에 놓인 멤버들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은 개봉 10일 차에 접어드는 이날 저녁 누적관객 200만251명을 기록하며 다시 한 번 시리즈의 흥행 역사에 새로운 기록을 남겼다. 역대 시리즈 중 가장 높은 흥행 성적을 거둔 전작 '분노의 질주: 더 세븐'보다 2일 먼저 200만 관객을 동원한 것. 앞서 시리즈 최고의 흥행작을 뛰어넘는 오프닝 스코어와 100만 관객 돌파 기록으로 관심을 받았던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이기에, 시리즈 최고의 흥행작 타이틀을 거머쥘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파워레인져스: 더 비기닝' '콜로설' '파운더' 등 다수의 금주 개봉작들을 제치고 압도적인 예매율을 기록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고수하고 있는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이 주말 동안 어떤 흥행 성적을 거둘지 또한 귀추가 주목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포스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분노의 질주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