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3대천왕’ 정진운, 식탐 폭발 “녹화 끝나고 목포 갈래요?”
2017. 04.22(토) 00:14
3대천왕
3대천왕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3대천왕’에서 정진운이 목포 떡갈비에 푹 빠졌다.

2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3대천왕’에는 남도기행 특집으로 정진운을 비롯해 손호영, 위너 멤버 강승윤, 이승훈이 출연했다.

이날 백종원은 남도기행 특집으로 목포 떡갈비를 소개했다. 다른 떡갈비와 달리 훈향이 나고 육즙이 살아 있는 떡갈비를 맛있게 먹었다. 더구나 큼직한 비주얼에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을 생생하게 전했다.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보던 이들은 하나 같이 앓는 소리를 내기 시작했다. 강승윤은 “이 방송은 희망 고문을 하는 프로그램이냐”고 했다. 다들 목포 떡갈비 영상에 빠져 군침을 흘렸다.

그러자 정진운은 “우리 녹화 끝나고 저기 갈래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제작진은 이런 정진운의 모습에 ‘천젠데’라는 자막을 달아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3대천왕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