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엠버 허드, '억만장자' 엘런 머스크와 열애 공식화…선명한 '키스마크'
2017. 04.24(월) 11:10
엠버 허드 엘런 머스크
엠버 허드 엘런 머스크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할리우드 배우 엠버 허드가 '억만장자' 엘런 머스크와의 열애를 공식화했다.

엠버 허드는 24일 자신의 SNS에 "Cheeky"라는 짧은 메시지와 함께 엘런 머스크와 찍은 다정한 커플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엠버 허드는 연인의 어깨에 팔을 올린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옆 자리에 앉은 엘런 머스크는 볼에 찍힌 '키스마크'를 자랑하듯 얼굴을 돌리고 있다.

최근 언론을 통해 데이트장면이 수차례 목격된 두 사람은 결혼 계획을 세우고 있다는 보도가 나온 상태다. 엠버 허드의 부친은 직접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갖고 있다"고 둘의 열애를 인정하기도 했다.

엠버 허드는 지난해 8월 배우 조니 뎁과 이혼한 뒤 가정 폭력에 시달려왔다며 그를 고발했다. 이혼 후 그는 위자료 77억 원 전액을 기부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엘런 머스크는 테슬라모터스, 스페이스엑스의 대표로 137억 달러(약 16조원)를 보유한 억만장자다. 영화 '아이언맨' 속 토니 스타크의 실제 모델로 알려졌다.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엠버 허드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현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엘런머스크 | 엠버허드 | 조니뎁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