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이슈&톡] 작품 덕분에 백년가약에 2세까지, 현실 커플 누가 있나
2017. 05.02(화) 15:03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조윤희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조윤희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때로는 작품 속 커플이 현실 커플이 되기도 한다. 이에 작품이 맺어준 커플이 누가 있는지 알아봤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이동건♥조윤희
이동건과 조윤희는 KBS2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상대역으로 출연해 커플이 됐다. 지난 해 8월 방송된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이동진(이동건)과 나연실(조윤희) 역을 맡아 애틋한 감정을 그려냈다. 이후 드라마가 종영하자마자 두 사람은 열애 사실을 밝혔다. 그리고 약 2달 만에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됐다는 사실을 알렸다. 또한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임신 소식까지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투윅스’ 류수영♥박하선
류수영과 박하선은 지난 2013년 방송된 MBC 드라마 ‘투윅스’에서 약혼자로 호흡을 맞추며 처음 인연을 맺었다. 극 중 두 사람은 결혼을 약속한 사이였지만 결국 사랑을 이루지 못했다. 하지만 드라마와 달리 현실에서 두 사람은 인연을 맺은 지 약 1년 만에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교제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MBC 예능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에 출연해 ‘진사 커플’로 불리기도 했다. 두 사람은 지난 1월 결혼식을 올렸으며 최근 예비 아빠, 엄마가 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그대 웃어요’ 이천희♥전혜진
이천희와 전헤진은 2009년 방송된 드라마 ‘그대 웃어요’를 통해 처음 호흡을 맞췄다. 방송 이후 두 사람은 사랑의 감정을 키워가던 중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지수 역의 전혜진과 성준 역의 이천희는 티격태격하면서도 풋풋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이천희는 2010년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속도위반 사실을 알리며 곧 결혼할 예정이라고 밝혀 화제가 됐다.

’그대 웃어요’ 이천희♥전혜진
최원영과 심이영 커플 역시 작품으로 맺어진 부부다. 최원영과 심이영은 2013년 방송된 MBC 드라마 ‘백년의 유산’에서 각각 김철규와 마홍주 역을 맡았다. 당시 부부로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2014년 2월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라 역시 속도위반으로 주목을 받기도 했다. 또한 득녀 이후 3년 만에 둘째 아이 임신 소식을 전해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불리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송선미 기자, MBC, 티브이데일리 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 조윤희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