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론 펄먼 '헬보이' 하차, 데이빗 하버 새 주인공 낙점
2017. 05.09(화) 22:23
길예르모 델 토로(왼쪽) 론 펄먼(오른쪽)
길예르모 델 토로(왼쪽) 론 펄먼(오른쪽)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할리우드 배우 론 펄먼이 영화 '헬보이' 새 시리즈에 출연하지 않는다.

8일 오후(이하 현지시간) 미국 주간지 버라이어티는 영화 '헬보이' 리부트가 제작된다고 보도했다.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헬보이' 리부트에서는 이전 시리즈에 출연한 론 펄먼과 감독 길예르모 델 토로가 함께 하지 않는다. 앞서 길예르모 델 토로가 '헬보이' 시즌3는 없다고 말했던 만큼 새로운 감독과 그가 뽑은 새로운 주인공이 새 시리즈에서 호흡을 맞추는 것이다.



이에 버라이어티는 영화 '테일즈 오브 할로윈', '디센트2', '둠스데이-지구 최후의 날' 등을 연출했던 닐 마샬이 '헬보이' 리부트를 연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닐 마샬이 데이빗 하버를 새로운 '헬보이' 주인공으로 낙점했다고 밝혔다.

'헬보이'는 지옥에서 불려온 헬보이와 불을 다스리는 여자 친구 리즈의 사랑, 악당들과의 대결을 그린 히어로 영화다. 지난 2004년 개봉한 첫 시리즈 '헬보이'를 시작으로 '헬보이-폭풍의 검', '헬보이-아이언 쇼즈', '헬보이2: 골든 아미' 등으로 이어졌다.

이전 모든 시리즈에서 론 펄먼이 주인공 헬보이를 연기했던 만큼 데이빗 하버를 중심으로 리부트 되는 새 시리즈가 원작 팬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ialy.co.kr / 사진=뉴시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데이빗 하버 | 론 펄먼 | 헬보이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