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편의점을 털어라’ 이연복·최현석·밴쯔, 전문가들의 노련미 넘치는 요리 대결
2017. 05.15(월) 09:42
편의점을 털어라
편의점을 털어라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편의점을 털어라’에 요리 전문가들이 모였다.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편의점을 털어라’에서는 ‘SNS 화제의 음식 베스트 5’를 주제로 셰프 이연복 최현석, 크리에이터 밴쯔가 출연해 요리 전문가다운 날카로움과 노련미로 요리 대결을 펼친다.

최근 진행된 ‘편의점을 털어라’ 촬영에 함께한 이연복은 “출연하기에 앞서 방송을 종종 챙겨봤다. 조합을 너무 맛있게 잘한다. 일본 방송에서 셰프들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을 보고 부러웠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출연진은 SNS에서 화제가 됐던 메뉴들을 편의점 요리로 완벽 재연했다. ‘윤식당’ 메뉴로 많은 관심을 받은 ‘불고기 버거’부터 깜찍한 ‘유치원 도시락’까지 어느 하나 빼놓을 수 없는 고퀄리티 푸드가 스튜디오를 가득 채웠다.

특히 대식가로 유명한 밴쯔는 편의점 음식을 이용해 ‘밴쯔 정식’을 만들었다. 예상 밖의 조합으로 셰프들을 걱정케 했지만 예상을 뛰어넘는 음식을 완성해 패널들을 놀라게 했다. 이외에도 “방송 초반 수익이 없어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병행하며 방송에 임했다”며 방송 초기 활동에 대해 어려움을 토크로 풀어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황금 삼각김밥’을 거머쥘 최종 우승팀이 탄생한다. 특히 지난 9화의 최고 점수를 경신하는 결과가 나와 스튜디오가 술렁였다는 후문이다.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노한솔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편의점을 털어라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