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TV온에어] '명단공개' 이동건♥조윤희·비♥김태희 등 연예계 '달달 커플'
2017. 05.15(월) 21:33
명단공개 2017
명단공개 2017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명단공개'에서 특별한 결혼식을 올리거나,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커플들이 눈길을 끌었다.

15일 밤 방송되는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명단공개 2017'은 '결혼한다면 이들처럼! 스타 웨딩 트렌드'를 주제로 꾸며졌다.

9위에는 지난달 결혼식을 올린 배우 윤진서가 이름을 올렸다. 윤진서의 남편은 일반인으로, 윤진서는 바닷가에서 서핑을 즐기던 중 주말 아르바이트로 강습을 하던 남편과 처음 만나 3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8위에는 배우 안재현 구혜선 부부가 꼽혔다. 드라마 '블러드'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이를 계기로 연인이 됐다. 특히 두 사람은 결혼식을 올리지 않고, 예식 비용을 전액 기부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 바 잇다

결혼을 앞두고 있는 그룹 신화 에릭과 배우 나혜미 커플이 7위로 선정됐다. 지난해 크리스마스에 커플룩을 입고 영화관에 나타나 열애설이 불거졌던 두 사람은 연인임을 인정했다. 띠동갑의 나이차인 두 사람은 소박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6위로는 동갑내기 사업가 황태경과 결혼한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가 꼽혔다. 친구로 지내던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세이셸로 여행을 떠나 단 둘이 특별한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됐다.

지난달 결혼식을 올린 방송인 오상진, 아나운서 김소영 부부가 5위로 선정됐다. 오상진이 먼저 고백을 해 연인이 된 두 사람은 2년여간 연애를 했다. 두 사람은 대통령 선거 투표를 위해 예약됐던 비행기 티켓까지 바꿔 신혼여행에서 일찍 돌아온 것으로 알려져 '개념 부부'로 불리기도 했다.

드라마 '화려한 유혹'에서 만난 배우 주상욱 차예련 커플은 4위에 올랐다, 드라마에서 악연으로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했고, 우월한 기럭지와 훈훈한 외모를 가진 두 사람의 열애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드라마 '가화만사성'을 통해 인연을 맺은 배우 이상우 김소연 커플은 3위를 차지했다. 이상우 김소연은 공개 열애 9개월만인 다음달 9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특히 두 사람의 재산이 만만치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이어서 이상우와 김소연의 결혼에 더욱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결혼 5개월 차 신혼부부인 가수 비, 배우 김태희가 2위에 이름을 올렸다. 두 사람은 소셜커머스 광고를 통해 인연을 맺었고, 당시 비는 김태희에게 첫눈에 반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비의 군 복무로 떨어져 있으면서도 두 사람은 연인 관계를 이어갔고, 열애 5년 만에 한 성당에서 혼배미사를 올리며 부부가 됐다.

1위는 배우 이동건 조윤희 커플이 차지했다.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드라마가 종영할 때쯤 실제 연인이 됐다. 두 사람은 주위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은 채 달달한 데이트를 즐겼고, 열애 3개월만인 지난 2일 미리 법적 부부가 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더욱이 조윤희의 임신 소식까지 알려지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명단공개 2017 | 이동건 | 조윤희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