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편의점을 털어라' 이연복이 소개하는 짜장 라면 요리 비법
2017. 05.15(월) 23:43
편의점을 털어라
편의점을 털어라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편의점을 털어라'에서 셰프 이연복이 짜장 라면 요리 비법을 공개했다.

15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편의점을 털어라'에는 이연복, 먹방BJ 밴쯔가 출연했다.

이날 이연복은 편의점 음식을 즐기지는 않는다고 밝혔지만, 인스턴트 짜장 라면을 맛있게 먹는 비법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연복은 "짜장면 세 봉지를 사서 수프 세 개를 쓰고, 면은 두 개만 쓴다"고 특급 비법을 전했다.

그는 "고기와 애호박을 볶다가 소스 세 개를 넣고 라면 두개를 삶아서 넣어 함께 볶는다. 그렇게 하면 일반 중국집 간짜장 맛이 난다"고 말해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했다.

더불어 그는 "남은 면은 부대찌개 등 요리에 사용하면 된다"고 덧붙였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연복 | 편의점을 털어라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