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짐 파슨스, '14년 교제' 동성연인과 결혼…웨딩사진 '당당' 공개
2017. 05.16(화) 11:40
짐 파슨스 결혼
짐 파슨스 결혼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빅뱅이론'의 쉘든으로 유명한 할리우드 배우 짐 파슨스가 동성 연인과 결혼했다.

짐 파슨스는 15일(현지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13일 열린 결혼식 사진을 대거 공개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짐 파슨스와 그의 동성연인 토드 스피윅의 행복한 결혼식 현장이 담겨 있다. 각각 다른 색상 턱시도를 입은 두 사람은 주례 앞에서 사랑의 서약을 한 뒤 손을 잡고 당당하게 행진했다.



짐 파슨스는 지난 2012년 언론인터뷰를 통해 공식적으로 동성연애자임을 밝혔다. 지난해 11월에는 SNS에 메시지를 올려 연인과의 14주년을 기념하기도 했다.

짐 파슨스는 미국 파슨스는 TV시트콤 '빅뱅이론'에서 쉘던 역을 맡아 국내 팬들에게도 잘 알려져 있는 유명 미국 배우다. 두 차례 에미상을 수상한 바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짐 파슨스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현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짐파슨스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