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메인 예고편 공개, 상상 이상의 스케일
2017. 05.18(목) 16:09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인턴기자] 영화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가 역대급 스케일을 예고했다.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감독 마이클 베이) 측이 18일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는 전쟁으로 폐허가 된 트랜스포머들의 고향 행성인 사이버 트론을 되살리기 위해, 지구에 있는 고대 유물을 찾아 나선 옵티머스 프라임과 이로 인한 인간과의 피할 수 없는 갈등을 그린 작품이다.



이번 영화에는 3000억 원이라는 시리즈 사상 최고 제작비가 투입돼 압도적인 규모와 화려한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마블 스튜디오의 작가진이 합류해 완성도를 높였다.

공개된 예고편은 넓은 폐차장에서 자동차를 집어삼키는 공룡 로봇의 등장으로 시작됐다. 공룡 로봇의 비주얼은 그 자체로 ‘트랜스포머’ 시리즈만의 개성을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고대 트랜스포머의 비밀을 지켜온 애드먼드 버튼(안소니 홉킨스)와 뛰어난 지성을 지닌 역사학자 비비안 웸블리(로라 하드독) 등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이 예고됐다. 새로운 캐릭터와 현재부터 중세 시대까지 아우르는 거대해진 세계관이 기존 시리즈와는 차별화된 스토리를 예상케 했다.

끝으로 인간들을 수호하던 옵티머스 프라임의 변심과 동료인 범블비와의 충돌이 포착됐다. 이 과정에서 범블비의 변신부터 합체까지 모든 것이 담긴 폭발적인 액션이 흥미를 고조시켰다. 오는 6월 21일 개봉.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예고편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인턴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트랜스포머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