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목소리의 형태' 씬스틸러 3인방 나카츠카-유즈루-마리아
2017. 05.19(금) 10:16
목소리의 형태
목소리의 형태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목소리의 형태' 씬스틸러 3인방이 감성스토리에 유쾌함을 더했다.

영화 '목소리의 형태'(감독 야마다 나오코) 측이 씬스틸러 3인방 영상을 19일 공개했다.

'목소리의 형태'는 소리를 들을 수 없는 소녀 쇼코와 그를 괴롭혔던 소년 쇼야가 세월이 흐른 후 다시 만나 그려내는 감성 로맨스 애니메이션이다.



이날 공개된 씬스틸러 3인방 영상에는 쇼야 바라기 나가츠카와 쇼코의 흑기사 유즈루, '귀요미' 마리아 3인방의 모습이 담겼다.

나가츠카는 쇼야를 졸졸 쫓아다니거나 유즈루와 투닥거리는 코믹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고, 그런 두 사람이 쇼코에 접근하는 것을 매몰차게 막아서는 유즈루는 늘 시크하고 외로워보이던 모습과는 달리 쇼야에 조심스레 비밀을 털어놓기도 한다. 귀여운 목소리로 쇼야의 아침잠을 깨우거나 해맑은 미소로 유즈루에 밥을 먹여주는 마리아의 모습은 훈훈함을 더한다.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해당 영상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한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영화이슈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