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발칙한 동거' 케이윌, 한은정 피규어 물세척에 '멘붕'
2017. 05.19(금) 10:50
발칙한 동거
발칙한 동거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배우 한은정의 엉뚱한 사고에 가수 케이윌이 '멘붕'에 빠졌다.

19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집주인 케이윌과 방주인 한은정의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촬영에서 한은정은 집주인 케이윌의 동거 조건이었던 '피규어 청소'를 위해 피규어를 들고 마당으로 나섰다. 그는 피규어 하나하나에 정성을 다해 물을 뿌리며 손수 닦아 냈다.



케이윌은 한은정을 찾아 테라스로 나왔다 현장을 보곤 충격에 빠졌다. 흠뻑 젖어있는 자신의 피규어들을 목격한 뒤 멘붕에서 벗어나지 못한 듯 어이 없는 웃음을 터뜨렸다.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하고 있던 케이윌은 한은정에게 믿기지 않는 듯 "물 뿌렸어요?"라고 물었다. 이에 한은정은 그의 눈치를 보며 "물 뿌려도 되는 줄…"이라고 말을 더듬으며 자신의 실수에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집주인 케이윌과 방주인 한은정의 충격적인 테라스 '피규어 연쇄 샤워 사건'의 전말은 19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노한솔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발칙한 동거 | 케이윌 | 한은정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