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프로듀스101 시즌2' 주원탁, 탈락 후 개인 활동 'SNS 라이브' 진행
2017. 05.19(금) 12:43
프로듀스101 시즌2 주원탁
프로듀스101 시즌2 주원탁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주원탁이 개인 활동을 시작했다.

투에이블컴퍼니 소속 연습생 주원탁은 지난 18일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탁스타 라이브'라는 일일 코너를 개설, 팬들과 실시간 소통을 했다.

'탁스타라이브'라는 일일코너로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는 첫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2만여 명이 시청해 인기를 입증했다.



주원탁은 팬들의 질문에 답하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고 신청곡을 받아 팬들을 위한 세레나데를 선물하기도 했다.

또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앞으로 팬 여러분들과 많은 소통 하는 시간을 자주 갖겠다” 며 “많은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할 뿐"이라고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소속사는 "응원하고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들 생각에 즐거운 마음으로 연습에 매진하고 있으니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케이블TV Mnet의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하여 62위를 기록, 탈락한 주원탁은 지난 11일 서울 상암동에서 미니 팬미팅을 펼치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투에이블컴퍼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주원탁 | 투에이브컴퍼니 | 프로듀스 101 시즌2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