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프듀2' 김태민 소속사 "장폐색 수술 마치고 회복실로…간호에 최선 다할 것"
2017. 05.19(금) 13:40
프로듀스 101 시즌2 김태민 장폐색증으로 하차
프로듀스 101 시즌2 김태민 장폐색증으로 하차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장폐색 수술을 위해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하차한 연습생 김태민이 수술 결과를 전했다.

소속사 한아름컴퍼니는 19일 오후 "김태민은 이날 오전 8시 서울 모처의 병원에서 장폐색 수술을 받았다"라며 "수술은 약 4시간 동안 진행됐으며, 잘 마무리됐다. 김태민은 현재 회복실에서 회복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회복실에 있으며 수술을 잘 끝났지만 자세한 결과에 대해서는 상태를 조금 더 지켜보고 의료진의 설명을 청취한 후 정확히 말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소속사에 따르면 김태민은 지난주 갑작스레 복통을 호소, 평원에 방문했고 장폐색증으로 수술이 불가피하다는 진단을 받았다.

케이블TV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제작진과 상의 후 하차를 결정한 김태민은 소속사를 통해 "그 동안 많은 사랑과 관심을 주셔서 감사드리며, 남은 '프로듀스 101 시즌2' 친구들을 응원한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는 "상심하셨을 팬들에게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전한다. 다만 당장은 김태민이 잘 회복하 수 있도록 간호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한아름컴퍼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태민 하차 | 장폐색증 | 프로듀스 101 시즌2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