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이세창 예비신부 아크로바틱 배우 정하나 '완벽 미남미녀 커플샷'
2017. 05.19(금) 17:47
이세창 정하나 사진 공개
이세창 정하나 사진 공개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배우 이세창의 13세 연하 예비신부가 아크로바틱 배우 출신이자 모델 겸 리포터로 활동한 정하나로 알려져 화제다.

19일 소속사 나눔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에 "이세창 예비신부는 정하나 아크로바틱 배우가 맞다"고 밝혔다.

이세창 예비신부 정하나는 아크로바틱 배우로 활동하며 모델 겸 리포터로도 활동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정하나는 이세창이 감독을 맡은 레이싱팀 알스타즈 소속이기도 하다.



실제 정하나 인스타그램을 살펴보면 과거 이세창과 함께 찍은 사진은 물론, 스포츠 캐스터로 활동할 때의 사진 등이 담겼다. 무엇보다 걸그룹 뺨치는 뛰어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세창은 최근 자신이 제작한 작품인 연극 '둥지' 무대에서 정하나에 프러포즈 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올해 가을께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정하나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한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실시간이슈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