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생방송 오늘저녁', 영화 '내부자들' 촬영지 '숲속의 헌책방'
2017. 05.19(금) 19:05
생방송 오늘저녁
생방송 오늘저녁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단양의 새 명소 '숲속의 헌책방'을 찾았다.

19일 저녁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단양의 여행지를 찾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문한 '숲속의 헌책방'은 단양의 숲 한 가운데 한적한 곳에 자리한 작고 낡은 책방이다. 이름 그대로 주변은 숲으로 둘러쌓여 있지만 이곳은 많은 사람들이 찾는 관광지다.



'숲속의 헌책방'은 앞서 영화 '내부자들'에서 소개되며 많은 사람들이 입소문을 타고 사람들이 찾아오기 시작했다. 과거 책방을 시작했던 주인에 이어 그의 아들이 오래된 책방을 관리하고 있다.

이곳에는 약 13만권 정도의 책이 있다. 1959년도에 발행해 빛바랜 중학교 국어책 책은 물론 100년 가까이 된 소설 '임꺽정'의 책을 소개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노한솔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생방송 오늘저녁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