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TV온에어] '공조7' 이기광, 옷껴입기 대결에서도 빛난 승부사 기질
2017. 05.20(토) 00:41
공조7 이기광
공조7 이기광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공조7' 그룹 하이라이트의 이기광이 승부사 기질을 발휘했다.

19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공조7'에서는 박명수, 이기광 콤비와 이경규, 권혁수 콤비는 동묘 구제 골목에서 옷 껴입기 대결을 펼쳤다.

특히 이기광은 경기 규칙을 상세히 따져가며 시작부터 의욕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이기광은 박명수와 함께 얇은 옷만 찾아다니며 닥치는 대로 입기 시작했다.



특히 아이돌인 이기광은 무대 의상을 갈아입은 경험이 풍부해서 그런지 초스피드로 옷을 입어 눈길을 끌었다. 상대인 이경규와 권혁수 역시 이에 질세라 옷 껴입기에 혈안이 됐다.

얇은 옷을 쏙쏙 골라 입은 이기광은 어느새 거대한 몸짓으로 변했다.

이후 양 팀은 옷을 벗으며 자신들이 입은 옷의 개수를 세기 시작했고, 그 가운데서도 한눈에 봐도 많은 옷을 껴입은 이기광이 빛났다. 반면 권혁수는 두꺼운 재킷을 입어 같은 팀인 이경규를 분노케 했다.

결과는 이기광, 박명수의 승리. 그야말로 여성 옷과 얇은 옷만 골라 입은 이기광의 작전의 승리였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공조7 | 이기광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