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광클스타] 성유리♥안성현 결혼·조동혁♥한송이 열애, 배우는 스포츠스타를 좋아해
2017. 05.20(토) 09:05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2017년 5월 셋째 주에도 연예계는 핫(hot)한 소식들로 가득 찼다. 그중 빛의 속도로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한 스타들이 있다. 한 주 동안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킨 인물은 누구일까.

티브이데일리 포토

◆ 성유리, 프로골퍼 안성현과 ‘극비 결혼’



배우 성유리와 프로골퍼 안성현이 결혼식을 올렸다.

성유리의 소속사 에스엘이엔티 측은 16일 “지난 15일 성유리가 프로골퍼 안성현과 부부의 연을 맺었다”라는 소식을 전하며 “두 사람은 지난 4년 동안 진지한 만남을 이어온 가운데 서로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로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성유리와 안성현은 직계 가족들과 가정 예배로 식을 올렸으며 한 가정을 이루는 축복된 순간을 도움이 필요한 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예식 비용은 전액 기부했다”고 밝혔다. 하루 늦게 결혼 소식을 전한 것에 대해서는 “소중한 인연인 만큼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에게 집중하며 조용히 보내고 싶다는 두 사람의 뜻에 따라 결혼 소식을 미리 알려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또 이날 성유리는 팬카페를 통해 “이제 인생의 반려자와 함께 삶의 또 다른 시작점에 서게됐다.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면서 예쁘게 행복하게 잘 살겠다. 한 가정을 이루는 축복된 소식을 팬 여러분께 제일 먼저 전해드렸어야 하는데 조용하게 경건하게 보내고 싶은 마음에 미리 전하지 못해서 미안하다. 19년 동안 받은 사랑 마음에 새기며 평생 보답하며 살겠다. 앞으로 배우로서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기쁨과 행복을 드릴 수 있게 더 노력하겠다"고 손편지를 통해 소감을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 AOA 초아, 연이은 잠적설·열애설 해명

그룹 AOA(에이오에이) 초아가 잠적설과 열애설에 속상한 심경을 드러냈다.

초아는 16일 자신의 SNS를 통해 글을 통해 지난 3일 AOA가 참석한 행사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휘말린 잠적설에 대해 해명했다. 그는 “잠적설에 휘말린 저의 휴식은 회사 대표님과의 합의 하에 예정되어 있었던 것이었다. 휴식을 취하기 전 기다려주시는 분들께 이야기를 드리고 싶어 상의했지만 개인적인 휴식기간을 갖는다는 입장 발표를 하기를 원치 않으셨다”고 잠적설에 대해 일축하며 휴식기에 대한 언급이 없었던 이유를 설명했다.

바로 다음날인 17일, 초아는 나진산업 이석진 대표와의 열애설에도 휘말렸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이날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본인 확인 결과 교제와 관련한 기사에 거론된 분은 지인일 뿐이며 교제는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린다”라고 밝히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에 같은 날 초아는 자신의 SNS에 “나는 항상 많은 분께 분에 넘치는 사랑을 받았다고 생각한다. 사실이 아닌 것으로 손가락질한다고 해도 보내주신 관심이라 생각하고 감사하며 고개 숙일 준비가 돼있다”며 “관련 없는 분들께 피해를 입혀 너무나 죄송하다. 최선을 다했지만 난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기에는 부족한 것 같다. 내가 미우시다면 어떤 것 때문인지 반성하고 또 반성하겠다. 더 이상 내 휴식 때문에 관련 없는 분들을 괴롭히지 말아 달라”고 글을 게재하며 복잡한 심경을 드러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 조동혁, 배구선수 한송이와 열애

배우 조동혁이 배구선수 한송이와의 열애설을 인정했다.

16일 조동혁의 소속사 싸이더스HQ 측은 티브이데일리에 “조동혁과 한송이가 최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해 3월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에 함께 출연해 처음 만남을 가졌으며 이후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

조동혁은 지난 2004년 드라마 ‘파란만장 미스김’으로 데뷔해 드라마 ‘나쁜 녀석들’ ‘막돼먹은 영애씨’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안방극장에 이름을 알렸다. 한송이는 지난 2002년 한국도로공사 여자배구단에 입단해 2014년 제17회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여자배구 금메달을 목에 걸었고, 현재는 GS칼텍스 서울 KIXX배구단 소속으로 국내 프로 리그에서 뛰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 이세창, 13세 연하 정하나와 웨딩마치

배우 이세창이 아크로바틱 배우 정하나와 결혼 소식을 전했다.

17일 한 매체의 보도를 통해 이세창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보도에 따르면 이세창은 지난 9일 자신이 제작한 작품인 ‘둥지’의 연극 무대에서 예비 신부에게 프러포즈를 했으며 두 사람은 올해 안으로 소박한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다.

이후 19일 이세창의 13세 연하 예비신부가 아크로바틱 배우 출신이자 모델 겸 리포터로 활동한 정하나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이세창의 소속사 나눔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세창 예비신부는 정하나 아크로바틱 배우가 맞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올해 가을께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이로써 이세창은 지난 2013년 미스코리아 출신 김지연과 이혼한 후 4년 만에 재혼 소식을 전하게 됐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송선미, 조혜인 기자, 에스엘이엔티, KBS / 그래픽=황서연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혜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광클스타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