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복면가왕' 강렬한 록스피릿 vs 댄스천재 만능뮤지션, 진검승부 예고
2017. 05.20(토) 13:46
복면가왕
복면가왕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야성미'가 물씬 풍기는 복면가수가 '복면가왕' 무대에 등장한다.

21일 방송될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흥부자댁의 4연승을 저지하기 위해 나선 복면가수 4인의 진검승부가 펼쳐진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는 상반된 캐릭터의 두 복면가수가 각기 다른 매력을 어필해 대결에 흥미를 더했다.



한 복면가수는 파워풀한 록보이스로 남성미가 돋보이는 무대를 선보였다. 판정단석에서는 "파워, 감수성을 갖춘 실력파 로커가 등장했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그의 카리스마 넘치는 록 스피릿에 '전설의 로커' 신성우, 이덕진이 연상된다는 평까지 쏟아졌다. 그는 남성미 넘치던 록 무대와는 달리 개인기로 동물 성대모사와 코믹 댄스를 선보이며 엉뚱 매력을 선보이기도 해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다른 복면가수는 노래는 물론 화려한 댄스와 무대 매너까지 선보이며 여심을 뒤흔들었다. 그의 고난도 댄스 동작에 토니안과 이재원은 같은 H.O.T. 멤버이자 '전설의 춤꾼' 장우혁이라 추리했을 정도. 격렬한 안무에도 불구하고 흔들림 없는 보컬 실력을 선보인 그의 무대를 보고 판정단은 "너무 세다" "강력한 가왕 후보가 나타났다"고 말하며 지각변동의 가능성을 예고했다.

서로 다른 매력으로 옴므파탈의 매력을 제대로 뽐낸 두 복면가수의 노래대결은 21일 오후 4시 5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복면가왕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