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발칙한 동거’ 한은정, 수준급 롤러스케이트 실력 공개 ‘깜짝’
2017. 06.01(목) 14:37
발칙한 동거-빈방 있음
발칙한 동거-빈방 있음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인턴기자] ‘발칙한 동거’에서 배우 한은정이 뛰어난 롤러스케이트 실력을 선보인다.

2일 저녁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발칙한 동거-빈방 있음’에서는 한은정이 가수 케이윌과 추억의 롤러스케이트장을 찾는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한은정과 케이윌이 함께 롤러스케이트를 타며 시간을 보냈다. 특히 한은정은 빠른 속도로 스케이트장을 누비며 뛰어난 실력을 뽐냈다. 그는 여유로운 표정과 화려한 몸짓으로 롤러스케이트를 즐겼다.



그러나 케이윌은 부진한 실력을 보여줬다. 그는 바닥에 넘어지기까지 하며 고군분투했다. 그는 스케이트장을 누비는 한은정을 보며 “옛날에 시원하게 놀았나보다”고 감탄을 표했다. 그는 한은정을 따라잡으려 애썼지만 의외로 둔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자신감을 얻은 한은정이 케이윌에게 포즈 잡기 내기를 제안했다. 그러나 그들은 마음처럼 따라주지 않는 몸 때문에 승부욕을 불태웠다.

대결을 끝낸 그들은 손을 잡고 서로를 끌어주는 훈훈한 모습으로 서로를 챙겼다. 2일 저녁 8시 55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인턴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발칙한 동거 | 케이윌 | 한은정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