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엄마의 소개팅' 미나 母, 소개팅男 강력 대시 깜놀 '미소 만발'
2017. 06.15(목) 08:18
엄마의 소개팅
엄마의 소개팅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엄마의 소개팅' 가수 미나의 엄마가 소개팅남(男)의 적극적인 강력 대시에 깜짝 놀랐다. 미나의 엄마는 소개팅男의 거침 없는 직진 본능에 놀라면서도 점점 마음을 열었는데, '깜짝' 꽃다발 프러포즈까지 진행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15일 방송될 케이블TV KBS Drama 예능프로그램 '엄마의 소개팅'에서는 미나 엄 장무식 여사와 소개팅男 나기수 씨의 첫 번째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장무식 여사는 소개팅男이 연극 동호회 동료인 나기수 씨라는 사실을 알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또 한껏 긴장해 표정까지 굳는 등 알쏭달쏭한 표정으로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하지만 장무식 여사는 소개팅男의 진심 어린 고백에 서서히 마음을 열며 미소를 찾아갔고 두 사람 사이에는 핑크빛 기류가 흐르는 등 훈훈한 분위기가 만들어졌다는 후문이다.

그런 가운데, 장무식 여사를 향한 소개팅男의 꽃다발 프러포즈 현장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소개팅男은 길거리에서 장무식 여사를 향해 꽃다발을 내밀고 있으며, 장무식 여사는 생애 첫 꽃다발 선물에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미나 역시 엄마가 좋아하는 모습을 보며 얼굴 한가득 미소를 짓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장무식 여사는 소개팅男 적극적인 애정 공세에 수줍어하면서도, "엄청 행복하긴 행복해요"라며 솔직한 마음 표현을 하는 등 소개팅男을 웃게 만들었다는 전언. 이에 장무식 여사가 자신을 사모하고 있던 소개팅男의 마음을 받아 들일 지에도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미나 엄마 장무식 여사와 소개팅男의 달달한 데이트 현장은 이날 오후 1시 방송될 ‘엄마의 소개팅’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KBS Drama]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미나 | 엄마의 소개팅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