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9주년' 샤이니 온유·민호, 몰디브의 브로맨스
2017. 06.16(금) 14:46
샤이니, 온유 민호
샤이니, 온유 민호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그룹 샤니 온유, 민호의 화보가 공개됐다.

뷰티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가 샤이니의 온유, 민호의 7월호 화보를 16일 공개했다. 몰디브의 한 럭셔리 리조트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현재 아시아 투어와 개인 활동을 진행 중인 온유와 민호는 바쁜 일정 속에 모처럼 아름다운 휴양지에서 촬영을 겸한 외유를 즐겼다. 몰디브의 아름다운 바다와 자연과 데뷔 9년이 흐른 지금도 변함없이 풋풋한 매력의 샤이니가 더없이 잘 어울렸다는 후문이다.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두 사람은 최근 활동과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데뷔 9주년을 맞은 것에 대해 온유는 "같이 지낸 시간만큼 정이 쌓였다. 멤버들이 모두 좋은 방향으로 성장하며 얻게 된 시너지가 있다. 서로에 대한 자신감이 있다", 민호는 "비결이 뭐냐고 많이 묻지만, 사실 할 말이 없다. 서로를 잘 아니까 배려하고 이해한다"는 말로 멤버들에 대한 신뢰와 애정을 표현했다.

최근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들. 드라마 '태양의 후예' 이후 '청춘시대2' 출연이 확정된 온유는 "가수 활동을 하다 보니 '태양의 후예'를 촬영하는 현장이 그냥 좋았다. 두 번째인 이 작품을 잘하고 싶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멤버들 중 가장 적극적으로 연기 활동을 하고 있는 민호는 "샤이니 활동을 할 때에는 나다운 모습을 많이 보여드린다. 연기를 할 때에는 새로운 캐릭터를 입는 게 재미있다. 연기는 무엇보다 ‘공감’이라고 생각하기에 일상적인 삶을 경험하기 위해 노력한다"고 열정을 내비쳤다.

이후 멤버들은 몰디브의 자연 속에서 마음껏 수중 액티비티와 워터 스포츠를 즐기며 모처럼의 자유시간을 즐겼다는 후문이다. 온유와 민호의 화보와 인터뷰는 '얼루어 코리아' 7월호 및 공식 홈페이지, SNS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얼루어 코리아]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민호 | 샤이니 | 온유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