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습격!! 외계인 덩덩이' 아이가 된 짱구 부모
2017. 06.19(월) 10:09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짱구' 극장판 시리즈 25주년을 기념하는 초특급 어드벤처가 관객을 찾는다.

애니메이션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습격!! 외계인 덩덩이'(감독 하시모토 마사카즈) 1차 스틸 6종이 19일 공개됐다.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습격!! 외계인 덩덩이'는 어느날 불시착한 외계인 덩덩이의 무시무시한 옹알옹알 파워로 어린이로 변해버린 엄마 아빠를 되돌리고 지구를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짱구와 친구들의 초특급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극장판 탄생 25주년을 기념하며 제작된 영화로 역대급 스케일을 예고했다.



이날 공개된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습격!! 외계인 덩덩이' 스틸에는 짱구 집에 불시착한 외계인 덩덩이의 모습과, 옹알옹알 파워로 어린이로 변신한 짱구 엄마 아빠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 한밤 중 달을 등진 채 어디론가 떨어지고 함께 외줄에 매달려 있는 짱구와 덩덩이의 모습이 궁금증을 더한다. 짱구를 위해 우주선을 타고 출동하는 떡잎방범대 친구들의 모습도 반가움을 더한다. 7월 개봉 예정.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습격!! 외계인 덩덩이' 포스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한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영화이슈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