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염정아·박혁권, 미스터리 스릴러 '장산범' 8월 개봉 확정
2017. 06.19(월) 11:11
장산범
장산범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영화 '장산범'이 오는 8월 중순 개봉을 확정 지었다.

19일 '장산범'(감독 허정·제작 스튜디오 드림캡쳐)이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장산범'은 목소리를 흉내 내 사람을 홀린다는 장산범을 둘러싸고 한 가족에게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신선한 소재와 충격적인 전개를 통해 560만 관객을 동원하며 한국 스릴러 영화의 역사를 새로 쓴 바 있는 '숨바꼭질' 허정 감독의 두 번째 작품이다. 특히, 목소리를 흉내 내 사람을 홀린다는 장산범은 지금까지 한국 영화에서 한 번도 다뤄지지 않았던 소재로써 관객들에게 또 한 번의 새로운 충격과 스릴을 선사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영화 '장화, 홍련' 이후 14년 만에 미스터리 스릴러로 돌아온 원조 스릴러 퀸 염정아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독보적인 충무로 대세로 떠오른 박혁권, 드라마 '피고인'을 통해 명품 연기력을 인정받은 아역 신린아 등 스크린을 빈틈없이 가득 메울 배우들의 연기력 역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숲 속에서 희연(염정아)과 낯선 소녀(신린아)의 첫 만남을 담아내며 눈길을 사로 잡는 동시에 미스터리함을 더한다. 긴장감이 감도는 둘의 모습과 "내 딸의 목소리를 흉내내는 소녀가 나타났다"는 문구까지 더해지면서 영화 속 펼쳐질 미스터리한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장산범' 포스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장산범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