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노태현, 워너원 하성운 호명 순간 폭풍 눈물 "동고동락 기억 밀려와…"
2017. 06.19(월) 17:51
프로듀스101 시즌2 노태현 눈물
프로듀스101 시즌2 노태현 눈물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프로듀스101' 시즌2 연습생으로 출연했던 아더앤에이블 소속, 그룹 핫샷의 멤버 노태현의 폭풍눈물이 뒤늦게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된 케이블TV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마지막 회에서는 워너원 데뷔조에 이름을 올린, 최종 11인의 순위 발표가 진행됐다.

이날 1위부터 10위까지 최명 순위가 확정된 상황에서 마지막 11위 자리를 놓고 스타쉽 소속 정세운과 아더앤에이블 소속 하성운이 최종 호명을 기다리고 있었다.



앞서 탈락자 자리에 앉아 이 순간을 지켜보고 있던 노태현은 숨을 몰아 쉬며 긴장된 모습이 역력했다.

긴장되는 순간 결국 하성운의 이름이 호명되는 순간 노태현은 참아왔던 눈물을 터뜨렸다. 손으로 얼굴을 감싸 안고 오열하는 모습이 모습이 카메라에 잡히며 뜨거운 감동을 불러일으켰다.

앞서 노태현은 3차 순위 발표에서도 하성운이 톱4에 들자 펄쩍 뛰며 기쁨을 감추지 못해 객석을 훈훈케 만들기도 했다.

노태현은 소속사를 통해 "핫샷 멤버로 같이 연습하고, 활동해왔던 기억들과 이번 '프로듀스101'에서 동고동락했던 기억들이 밀려와서 나도 모르게 감동이 북받쳐 눈물을 흘리고 말았다"”며 "비록 최종 11인에 못 들었지만 향후 그룹 핫샷 활동으로 더 나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많은 응원 부탁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노태현이 소속된 보이그룹 핫샷은 새 앨범 작업에 매진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Mnet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노태현 | 워너원 | 프로듀스101 시즌2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