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미우새' 역대급 게스트, 이혜영 절친 오연수 만난 이상민 母 반응 '감동'
2017. 06.19(월) 18:14
미운우리새끼 오연수, 이상민 어머니. 이혜영
미운우리새끼 오연수, 이상민 어머니. 이혜영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배우 오연수와 이상민 어머니의 만남이 화제다.

18일 공개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예고편에는 배우 오연수가 일일 게스트로 참석한 모습이 담겼다.

이 영상에서 더욱 눈길을 끄는 것은 오연수의 등장에 이상민 어머니가 반갑게 맞이하며 포옹을 하고 아이들 안부를 묻는 장면이다. 오연수와 이상민 전부인 이혜영과는 연예계에 익히 알려진 절친이다. 따라서 이상민 어머니는 전 며느리의 절친 오연수를 만나는 다소 껄끄러울 수 있는 상황에도 오히려 먼저 반겨주며 따뜻하게 받아주는 모습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것.



또한 이상민 어머니는 "앞으로 혜영이가 상민이와 친구처럼 잘 지냈으면 좋겠다"고 쿨한 면모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혜영 이상민은 8년간 연애 끝에 지난 2004년 결혼했지만 1년 2개월만에 이혼한 바 있다.

실제 이혜영, 오연수, 최지우, 김남주, 유호정, 신애라 등은 연예계 소문난 절친이며 '해피투게더'란 연예계 사모임을 결성했다. 과거 이혜영이 2009년 펴낸 '이혜영의 패션 바이블'에도 이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 있는가 하면 최근에도 모임을 자주 갖고 친목을 도모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연수의 '미운 우리 새끼' 출연은 물론, 그런 오연수를 반가워하는 이상민 어머니의 모습까지 훈훈함을 더하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오연수가 어떤 코멘트를 할 지도 관심이 모아지는 상황. 실제 누리꾼들 사이에선 오연수의 해당 방송분이 '아들 전부인 절친을 만난 어머니의 반응'이란 제목으로 빠르게 공유되고 있다.

한편 '미우새' 곽승영 PD는 최근 가진 티브이데일리와의 인터뷰에서 오연수의 섭외 과정에 대해 오연수 남편 손지창을 통해 연락이 닿아 섭외하게 됐다며 "오연수 아들이 19세, 15세로 '미우새' 엄마들과 통하는 점이 많아 우리 프로그램 어머니들이 보고 싶었다고 했고, 특히 오연수가 김건모 어머니와 본인의 성격이 비슷해 꼭 보고 싶어했다"고 밝힌 바 있다.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이혜영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한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실시간이슈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