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풍문쇼’ 로이킴·이상윤·황석정의 배경 둘러싼 풍문은?
2017. 06.19(월) 18:24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풍문쇼’에서 스타들의 배경을 둘러싼 풍문에 대해 이야기한다.

19일 방송될 종합편성채널 채널A 예능프로그램 ‘풍문으로 들었쇼’(이하 ‘풍문쇼’)에서는 ‘스타를 빛낸 특별한 배경’을 주제로 집안, 학벌 등 스타의 배경을 둘러싼 풍문에 대해 파헤칠 예정이다.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 K 시즌4’의 우승을 거머쥔 가수 로이킴은 당시 ‘엄친아’로 큰 주목을 받았다. 로이킴의 아버지가 국내 1위 막걸리 회사 대표를 역임했다는 사실과 함께 로이킴 또한 미국 명문 대학에 재학 중인 사실이 알려진 것.



그런데 이러한 좋은 배경을 가진 로이킴이 아버지의 회사를 물려받지 않고 음악을 시작하게 된 이유는 따로 있었다고. 이에 ‘풍문쇼’에서는 유복한 집안에서 태어났지만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한 로이킴의 이야기를 공개한다.

또한 서울대 출신 학력이 알려지며 ‘남자 김태희’로 화제를 모은 배우 이상윤이 서울대학교를 졸업할 때까지 무려 13년이 걸렸다고 해 그 이유를 ‘풍문쇼’에서 공개한다.

그밖에 이날 ‘풍문쇼’에서는 명품 조연 배우로 꼽히는 황석정의 특별한 배경에 대해서도 살펴볼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채널A]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혜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