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리아킴, 신곡 '내 남자니까' 발표…'위대한 약속' 히트 잇는다
2017. 06.19(월) 19:26
김종환 딸 리아킴 내 남자니까
김종환 딸 리아킴 내 남자니까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가수 리아킴이 신곡을 내놨다.

리아킴이 최근 '내 남자니까'를 타이틀곡으로 두번째 싱글 앨범을 발표했다.

소속사는 '내 남자니까'에 대해 "리아킴다운 노래"라고 설명했다.



이어 "귀에 쏙쏙 들어오는 멜로디, 가사는 물론이고 복고풍의 편곡이 눈길을 끈다"며 "'내 남자니까'는 남자에게 사랑을 전하는 노래다. 여자들이 사랑하는 남자에게 많이 불러줄 것 같다. 남녀 모두에게 사랑 받을 노래로 히트가 예견된다고 방송가에 소문이 나고 있다"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리아킴은 발라드곡 '위대한 약속'으로 유튜브 동영상 누적 조회수 1천5백만건 이상을 기록하며 나날이 입소문을 타고 있는 가수다.

데뷔 당시 아버지 김종환을 밝히지 않고, 2년여간 노래 '위대한 약속'으로만 활동하다가, 노래가 알려지자 이를 만들어 준 사람이 김종환임이 알려졌고, 두 사람이 닮았다는 소문이 나면서 부녀 사이임을 발표한 바 있다.

라이브를 위주로 방송과 공연을 하고 있는 리아킴은 절제력 강한 개성 있는 보컬과 감성적이며 교훈적인 가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신인가수상, 사회봉사상, 건전가요상 등을 수상하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킴스뮤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윤혜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종환 | 내남자니까 | 리아킴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