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데뷔 3주년’ 마마무, 심경+각오와 22일 ‘컴백’ 힌트까지 (V라이브)
2017. 06.19(월) 19:41
마마무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데뷔3주년 V라이브
마마무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데뷔3주년 V라이브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데뷔 3주년을 기념한 심경, 각오를 밝혔다.

19일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는 19일 데뷔 3주년을 기념해 V라이브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소통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마마무는 “3주년 V앱이 곧 시작됩니다. 오늘은 하트 2,014,619를 향해 #마마무_데뷔_3주년 #솔라 #문별 #휘인 #화사 #그리고_무무 #놓지 않을게”라는 글로 해당 방송을 홍보하기도 했다.



이날 휘인은 “지금 이 시간동안 변하지 않고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솔라 역시 “3주년이 됐는데 함께 걸어와 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 7월이니까 체력보충 하시고 같이 열심히 달렸으면 좋겠다”라는 당부를 전했다.

화사 역시 팬들을 향한 남다른 애착과 고마움을 전했다. 그는 “챙겨주시는 건 팬들밖에 없더라. 챙겨주신 팬들에게 감사하다. 앞으로 기다리고 있는 활동들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문별은 “앞으로도 우리가 파이팅 하는 날이 많으니 3년, 6년, 100년 같이 했으면 좋겠다”라며 오랜 기간 활동할 것을 약속했다. 그는 “앞으로 더 좋은 음악, 좋은 무대 보내드리록 할테니 지켜봐주시고, 안 좋은 점은 고쳐나갈 것”이라는 포부를 전하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이날 마마무는 신곡도 살짝 공개했다. 이들은 신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을 즉석에서 맛 보기로 불렀고, 자동으로 안무 동작들이 엿보여 눈길을 모았다.

마마무는 오는 22일 새 앨범 ‘퍼플(Purple)’과 신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으로 가요계에 전격 컴백한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송선미 기자, 해당 영상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V라이브 | 나로 말할 것 같으면 | 마마무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