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황민현, '프듀101' 못다 한 소감 "뉴이스트 멤버들 너무 고맙다"
2017. 06.19(월) 20:52
워너원 황민현 프로듀스 101 시즌2 최종회 비하인드
워너원 황민현 프로듀스 101 시즌2 최종회 비하인드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보이그룹 뉴이스트 멤버 황민현이 프로젝트 보이그룹 워너원(Wanna One) 데뷔를 확정 지으며 눈물을 보였다.

18일 워너원 측은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멤버 별로 '워너원 B-day' 시리즈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시리즈 영상은 케이블TV Mnet 예능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이하 '프듀101') 마지막 회에서 최종 결과 발표 후 선발된 멤버들의 무대 뒷모습을 담았다. 특히 그 중 황민현이 유독 많은 눈물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황민현은 영상에서 최종 7위로 워너원에 안착했다. 그러나 그는 순위 발표가 끝날 때까지 환하게 웃지 못했고 무대 구석에서 눈물을 보였다. 이에 '프듀101' 동료 연습생들과 함께 출연한 뉴이스트 멤버들이 다가와 황민현을 포옹하며 축하를 건넸다.

황민현은 대기실에서도 거듭 눈물을 보였다. 이에 뉴이스트 멤버 김종현이 "평소 울지도 않는 녀석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그는 "그래도 우리 중에 한 명이라도 됐으니까"라며 다독였고, 마찬가지로 대기실로 찾아온 뉴이스트 멤버 강동호와 함께 황민현을 위로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황민현은 울컥한 표정으로 답변을 남겼다. 그는 무대에서 못다 한 소감으로 "너무 긴장해서 가족들 얘기를 못해 후회가 남았다. 6년 전부터 응원해준 가족에게 감사하다"고 밝혔다. 또한 "6년 동안 같이 한 뉴이스트 멤버들도 너무 고맙다"고 덧붙였다.

황민현은 향후 오는 2018년 12월까지 워너원 멤버로 활동할 예정이다. 워너원 멤버들이 기존 소속 그룹과 중복 활동이 금지됨에 따라 황민현이 속했던 뉴이스트는 당분간 강동호, 곽영민, 김종현, 최민기의 4인조로 컴백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네이버 tv캐스트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뉴이스트 | 워너원 | 황민현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