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하루' 실마리 쥔 유재명, '비밀 포스터' 공개
2017. 06.20(화) 10:29
하루 유재명
하루 유재명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영화 '하루'의 비밀 포스터가 공개됐다.

새로운 미스터리 스릴러의 탄생을 알린 영화 '하루'(감독 조선호·제작 라인필름)가 끝나지 않는 하루 속 숨겨진 진실이 담긴 비밀 포스터를 20일 공개했다.

'하루'는 매일 눈을 뜨면 딸이 사고를 당하기 2시간 전을 반복하는 남자가 어떻게 해도 바뀌지 않는 시간에 갇힌 또 다른 남자를 만나 그 하루에 얽힌 비밀을 추적해 나가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그런 '하루'가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사고 현장의 비밀을 공개했다. 단 하나의 컷에 하루가 반복되는 두 남자의 절망을 담아냈던 '하루' 티저 포스터, 독특한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던 포스터 속에 또 다른 누군가가 숨어 있었던 것.

준영(김명민)과 민철(변요한) 둘만이 사투를 벌이는 줄 알았던 사고 현장에 존재하고 있었던 건 바로 하루의 비밀을 품고 있는 남자 강식(유재명)이다. 준영과 민철에게만 반복되는 줄 알았던 하루가 강식에게도 똑같이 되풀이되고 있었던 것. 그는 각각 딸과 아내를 잃은 준영과 민철에게 "영원히 지옥 속에서 살아라"라는 끔찍한 말을 남긴 채 죽어가, 궁금증은 최고조에 다다른다. 무슨 짓을 해도 막을 수 없는 하루의 비밀의 키를 쥐고 있는 강식, 무슨 이유로 준영과 민철에게 무시무시한 말을 남긴 건지, 또 이에 맞서 준영과 민철은 그를 막고 하루를 끝낼 수 있을지는 영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옥 같은 하루에 얽힌 충격적인 반전을 만나볼 수 있는 '하루'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하루' 포스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하루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