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윤균상·이성경 '당잠사' 특별출연, 20일 촬영"
2017. 06.21(수) 09:16
이성경(왼쪽) 윤균상(오른쪽)
이성경(왼쪽) 윤균상(오른쪽)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배우 윤균상과 이성경이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 특별출연한다.

21일 SBS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에 "윤균상과 이성경이 SBS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연출 오충환, 이하 '당잠사')에 카메오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윤균상과 이성경이 20일 진행된 '당잠사' 촬영에 참여했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SBS 관계자는 "두 사람이 20일 진행된 촬영에 참여한 게 맞다. 특별 출연 형식으로 등장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윤균상과 이성경의 특별출연은 제작진과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윤균상은 박혜련 작가와는 드라마 '피노키오'에서, 오충환 감독과는 드라마 '닥터스'에서 호흡을 맞췄다. 이성경 역시 '닥터스'에 출연했던 만큼 제작진과의 의리로 특별 출연에 응했다는 귀띔이다.

'당잠사'는 누군가에 닥칠 불행한 사건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배우 이종석과 걸그룹 미쓰에이 출신 수지가 각각 남녀 주인공을 맡아 촬영에 한창이다.

특히 드라마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키오' 등을 히트시킨 박혜련 작가와 '닥터스'로 연출력을 인정 받은 오충환 감독의 의기투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00% 사전 제작 드라마로, 제작진은 오는 7월 초까지 촬영을 마친 뒤 후반 작업에 돌입할 계획이다. 현재 방송 중인 '수상한 파트너'의 후속인 '다시 만난 세계'에 이어 9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안성후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당신이 잠든 사이에 | 윤균상 | 이성경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