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JYP "수지와 재계약 아직 논의 중, 결정된 바 없다"
2017. 07.06(목) 10:38
수지 JYP 재계약 논의 중
수지 JYP 재계약 논의 중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미쓰에이의 멤버이자 배우인 수지와 JYP엔터테인먼트의 재계약 논의가 길어지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6일 티브이데일리에 "수지와 계약에 대해 여전히 논의 중에 있다. 재계약과 관련, 아직 결정된 바는 없다"고 전했다.

이는 이날 한 매체가 수지가 JYP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하는 것으로 마음을 굳혔다고 보도한 것에 대한 공식입장이다.



지난 2010년 걸그룹 미쓰에이 멤버로 데뷔한 수지와 JYP엔터테인먼트의 전속계약은 지난 3월 31일자로 끝났다.

그러나 JYP엔터테인먼트는 계약 만료 후에도 수지의 매니지먼트 업무를 진행 중이다. 수지는 현재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를 촬영하고 있다.

가요 관계자들에 따르면 다양한 연예 기획사들이 수지와의 계약을 시도했다. 그러나 계약 체결과 관련한 별다른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있다. 이에 수지가 어떤 선택을 내릴 것인지에 가요계의 이목이 쏠려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송선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JYP엔터테인먼트 | 미쓰에이 | 수지 JYP 재계약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